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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분양소식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 세교동 제조형공장,오피스,상가 지식산업센터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위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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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연면적 약 6.2만평에 해당하는

이례적인 초대형규모에 해당하는 메머드급 지식산업센터인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에 대한 공급 소식입니다.

이번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일원에 위치하며

2개의 빌딩으로 구성됩니다.

592-7 일원에 위치한 6블록은 대지면적 10,481.50㎡(3,170.65평)에

해당하며 연면적 약 27,000평으로 초대형 규모의 면적으로

지하3층 ~ 지상16층의 규모로 주차대수 법정대비

약 200% 수용 가능합니다.

 

592-9 일원에 들어서는 7블록은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로

대지면적 13,620.60㎡(4,120.23평), 연면적 약 35,000평으로

지하3층 ~ 지상14층으로 주차 공간

역시 법정대비 약 200% 수용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드라이브인, 라이브오피스, 제조형오피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드라이브인&도어투도어로 공급되는 상품은

물류의 이동성을 극대화한 설계와 물류 용역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설계되어 호실 앞까지

차량이 이동이 가능하여 업무에 편의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6블록은 지하2층 ~ 지상9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7블록에서는 지하2층 ~ 지상10층까지가

모두 드라이브인&도어투도어 전용 호실로 사용됩니다.

또한 라이브 오피스 상품은 6블록에만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10층 ~ 지상1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망이 상당히 뛰어난 층으로 업무를 하는 동안 내부의 통창을 통해

뛰어난 뷰를 누릴 수 있는 오피스와 업무 공간으로도

최적화되어 설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휴식 기능까지

갖춘 공간으로 설계되어 있어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례적인 신개념 지식산업센터로

최근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신생 기업과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복층의 형태로 높은 층고를 적용하여 각 업장에 맞는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조형 오피스를 위한 공간은 7블록에

지상11층 ~ 지상1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오피스의 신개념으로 특화 설계를 적용하여

높은 하중과 층고를 적용하여 쾌적한 공간과 개방감까지

누릴 수 있으며 고층의 장점을 담은 통창을 통한 뷰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넓은 복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물류 업체와 짐이 많은 제조업을 위한 공간으로

특화설계 적용되어 있습니다.

http://naver.me/FwkGB3c6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 관심고객등록

세교동 지식산업센터 제조형공장,오피스,상가 분양

form.office.naver.com

 

이번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는 1호선 세마역과

인접해 있는 초역세권에 해당하여 입지가 탄탄합니다.

역세권과 인접해 있는 지식산업센터는 직장인들의 선호도로

높을 뿐만 아니라 출퇴근, 물류 하역에도 상당한 편의성을 주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으며 수요가 높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세권이고 아니고의 차이가 크다고 볼 수 있죠.

아무리 시설이 좋고 규모가 크더라도 공실이

많은 지식산업센터를 보셨을 텐데요

바로 입지와 배후수요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그런데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의 경우에는

세마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병점역, 세마역, 오산대역,

오산역과 인접하여 인근 직주근접 해소가 가능한 입지를 안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파주 운정에서부터 동탄을 연결하는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인 GTX-A노선의 호재를

누리는 입지이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대거 집중되고 있는데요

GTX-A노선이 개통되는 순간 누리게 되는 연간 효과는

고용유발효과 약 17만명, 생산유발효과 25조원에

이산화탄소 처리 비용이 160억~540억원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36만톤을

줄일 수 있으며 에너지 소비 절감액 5800억원과

서울 유입 자동차 수를 5천 만대 줄일 수 있어

이로 말미암는 효과는 상당히 어마어마합니다.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인근 동탄역과

인접해 있어 차로 이동하면 20분이면 도달이 가능한데요

동탄역을 통해 삼성역까지는 20분이면

오고 갈 수 있기 때문에 강남과의 접근성도 상당히 수월해집니다.

또한 파주까지는 4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기에

강남과 수도권의 다양한 지역으로 접근성이 향상되어

이로 인한 유동인구의 증가, 직주근접 해소 등의

여러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GTX-A노선은 머지않은 내년 12월에 개통을 앞두고 있으니

이로 인한 수혜를 누리기를 원하신다면

가능한 빠르게 좋은 매물을 선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시세 변동이 있기 때문에 미리 선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GTX-A노선 뿐만 아니라 GTX-C노선의 연장 소식까지 추진되고 있습니다.

현재 화성 진안이 신도시로 발표되면서 자연적으로

GTX-C노선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평택에서 지제역, 오산역, 병점역까지

연결이 가능한 노선으로 세마역에서부터 병점역까지는

약 2분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삼성역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니

강남과 송파, 여의도, 서울 주요 중심부를 1시간 미만으로

이동이 가능하여 교통 편의성이 더욱 확장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민간사업자와 협약 계약이

체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이미 이 소식에 투자자들의 엄청난 자금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철도 트램이 2023년에 착공이 시작되어

2027년 개통을 앞둔 소식도 호재 중 하나입니다.

트램 사업은 친환경 신 교통수단으로 자리잡으면서

현재 주요 지역에 개통이 진행중에 있는데

개통되는 곳마다 시세가 오르고 있죠.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인근에도

트램이 개통이 되면 경기도 내 최초로 도입되는 교통편으로

우수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시성을 갖춘 미래지향적인 교통망입니다.

동탄에서 인덕원까지는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동탄에서 삼성까지도 이제는 20분대로 진입이

가능한 시대가 오게 되겠습니다.


개발을 앞둔 다양한 호재로 인해 미래 시세차익을

고려하신다면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를

눈 여겨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하단 정보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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