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분양소식

아스티 캐빈 오피스텔 송파구 주거용 오피스텔 가락시장역 역세권 투룸 아파텔 투자상품 분양가 및 홍보관 위치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양꿈나무 서팀장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오피스텔 현장 소식인데요

https://naver.me/5kX01JLP

 

아스티 캐빈 관심고객등록

문의 1599-1525

form.office.naver.com

 

안녕하세요. 최근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보면 서울에서 가장 많이 오피스텔이 거래된 지역은 송파구에 해당합니다. 이 지역은 강남업무지구(GBD)를 비롯해 송파와도 인접해 있으며 문정 등 다양한 기업의 업무시설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직장인의 수요층이 두터운 지역으로 오피스텔 거래가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송파 지역에서는 대규모의 일자리 창출이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개발호재를 앞두고 있어 지역 가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오피스텔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는 요인도 해당합니다.

특히 이 지역의 오피스텔 거래량이 계속적으로 급증하고 있는 이유는 GBD와 인접한 지역으로 강남 상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임대료는 강남구에 비해서 합리적으로 거래가 되고 있어서 직장인 근무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롯데그룹 계열사 일부가 입주한 롯데월드타워가 위치한 잠실, 법조단지와 미래형업무지구가 자리잡은 문정비즈밸리와 가장 인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에서 오피스텔 수요가 풍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으며 현재도 꾸준히 거래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가격도 오름세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도 송파구에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오피스텔들의 거래량을 보면 상당히 높은 몸값으로 거래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인근 지역에서 거래되었던 잠실동에 위치한 ‘갤러리아팰리스 오피스텔’은 전용 67㎡으로 6월 12억8000만원에 거래돼 신고가를 갱신했으며, 문정동에 위치한 ‘송파아이파크 오피스텔은’ 전용 59㎡는 9억원에 실거래가 진행되었는데 이 가격도 1년 새 1억이 오른 가격으로 거래된 것입니다.

송파구는 현재 개발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으며 잠실 마이스 단지가 조성되고 송파 ICT보안클러스터가 조성되며 가락시장 현대화 개발 등의 크고 굵직한 개발 사업들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2027년 준공 예정인 위례신도시에서 삼성역을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위례신사선의 호재 덕분에 오피스텔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늘 전해 드릴 소식은 이 지역에 공급되는 아스티 캐빈 주거형 오피스텔 신규 공급 소식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한 기록이 있어 건축적으로 상당한 미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 ‘아스티(ASTY)’의 두번째 프로젝트인 아스티 캐빈이 송파에 공급 될 예정입니다.

위치는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일원에 조성되며 지하 8층~지상 18층, 전용면적 27~48㎡의 규모로 공급되는 주거용 오피스텔 187실로 공급됩니다.

오피스텔 내부는 최근 선호도가 높은 1~2인 가구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기 위해 다양한 평형으로 공급되며 기존 공급되는 오피스텔의 단점을 개선하고 더욱 진화한 평면 설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1~2인 가구를 위해 공급되는 소형 면적임에도 불구하고 일부 평면에는 3Bay를 적용하고 있어 상당히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며 아파트에 적용되고 있는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유리 소재의 마감재를 적극 도입해 개방감도 높이고 있어 거주 편의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스티 캐빈 주거형 오피스텔에는 양방향에서 개폐를 할 수 있는 옷장이 공급됩니다. 이 옷장을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생활감을 숨길 수 있도록 적용하고 있는 히든 키친이 적용되어 있으며 또한 손 쉽게 조명을 변경하고 바꿀 수 있는 마그네틱 레일 조명 설비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미학적 특화 설계가 적용되고 있어 편의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앞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상당히 뛰어난 입지를 갖추고 있는 공급 상품으로 무엇보다 서울 지하철 3호선과 8호선 환승역인 가락시장역을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으로 삼성역과 신사역을 연결하는 위례신사선도 2027년 준공을 앞두고 있어 위례신사선이 개통되면 서울 주요 도심 지역 및 수도권역, 전국 사통팔달 진입이 수월합니다.

아스티 캐빈 주거형 오피스텔과 인접해 있는 송파대로를 이용하게 되면 문정동 법조타운도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또한 잠실과 강남 등의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의 직주 근접의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교통편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도로 상황도 우수한편으로 잠실대교를 이용하면 스타트업 기업이 밀집한 신흥 업무지구 성수동 일대도 접근이 수월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의 수요층을 더욱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여 공실의 우려는 적은 입지로 이번 분양에도 많은 경쟁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잠실종합운동장 복합개발 사업과 한화 컨소시엄으로 선정되어 송파구는 현대차 GBC, 영동대로 복합개발과 함께 국제 교류복합지구의 핵심지로 꾸준한 성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피스텔 인근 수서역에는 GTX-A 노선이 개통되고 복합환승센터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경기권역의 광역접근성은 더욱 확보되고 복합환승센터로 대규모의 수요 유입이 예상됩니다.

아스티 캐빈 주거형 오피스텔은 보유 주택수 별로 취득세가 중과되는 아파트의 규제가 적용되지 않는 수익형 상품으로 취득세 4.6% 고정 세율이 적용되고 자금조달계획서가 필요하지 않으며 실거주의무, 재당첨제한 등의 각종 규제에 적용되지 않아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아스티 캐빈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 정보를 통해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