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분양소식

괴산 서해그랑블 신축 아파트 공급 정보 및 충북 지역주택조합 조합원 모집 소식 분양가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양꿈나무 서팀장입니다.

오늘은 충북

괴산읍 지주택

현장소식인데요

https://naver.me/Fnvg8Non

 

괴산 서해그랑블 관심고객등록

문의 1599-1525

form.office.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괴산 서해그랑블 지역주택조합 모집 소식입니다. 이번 아파트가 위치한 괴산 지역은 자체에서 확보한 국비 95억 원을 포함해 총 사업비 168억 원으로 2020년부터 2023년까지 괴산군 서부리 276-3번지 일원에서 3개의 사업으로 나누어 진행할 계획으로 현재 이 지역은 괴산읍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허브센터, 옛 군수관사 리모델링, 영·유아 돌봄센터, 괴산으뜸 상점, 보행 중심거리 등을 조성해 쇠퇴해온 도심을 활력이 넘치는 거리로 만들 계획인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지역 가치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천면 청천리 69번지 10만2천730㎡에 국비 포함 142억 원을 들여 2025년까지 4년간 공공시설과 임대주택을 공급하며 청천허브센터와 공공임대주택(20호), 집수리 지원, 안전한 청천거리 , 귀농·귀촌인 정착지원 사업과 산내들 문화거리, 공동체 활성화 등 노후 저층 주거지에 대한 주거환경 및 정주여건 개선도 추진되고 있습니다.

 

 

현재 괴산 서해그랑블가 위치한 괴산군은 한해 예산 6천억원과 정부예산 확보 6천억원을 동시에 달성하는 겹경사를 누렸던 과거가 있는데요 괴산의 군민 1인당 예산액은 1627만6천원으로 충청북도에서 가장 높게 기록되었습니다.

 

 

괴산군은 2021년 정부예산도 2020년 대비 427억(7.6%↑) 늘어난 6002억원(국가·도 직접사업 포함)을 확보하였으며 특히 신월지구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에서425억이라는 군 역사상 단일사업 역대 최대금액의 공모사업이 선정되는 등 29개 사업에서 1328억원의 정부예산을 확보해 주요사업 추진이 진행되어 예산 6천억원 시대의 수혜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괴산 지역은 농정분야 성과가 가시화 될 수 있도록 농업건설국에 농식품유통과를 신설했으며, 농업·농촌분야 예산을 1천억원 편성해 본격적인 행정적·재정적인 지원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농산물의 생산·소비·유통의 먹거리 선순환체계 구축을 위해 푸드플랜과 순정농업발전계획 수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괴산순정농부’를 개발·보급해 순정농업을 통한 명품 농산물 육성 사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미래안전식품산업연구센터와 농산물가공지원센터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2021년 식량작물공동경영체 육성지원 사업 공모에 선정되는 등 지역농특산물 가공산업 육성을 위한 상품개발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와 공공급식지원센터 건립사업(20억)에도 선정돼 향후 관내 학교와 서울시 공공급식에 괴산군의 친환경농산물을 공급해 농가소득에 크게 기여하여 농업농촌예산 1천억 시대에 돌입하고 있어 지역 주목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괴산 서해그랑블 지역의 개발 호재로 2022괴산 세계유기농 엑스포 사업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 사업을 통해 국내·외에서 모인 419개 기업 및 단체가 참여하고 72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가 1027명의 고용창출효과와 1722억원의 경제적 파급효과를 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괴산군은 매년 대내외적으로도 K-유기농 기반을 선도하기 위한 사업을 통해 아시아지방정부유기농협의회(ALGOA) 의장국으로서 18개국 230개 단체와 교류 중이며, 올해 유럽, 중남미 유기농 협의회와 유기농 발전을 위한 공동협약을 체결하고 세계유기농연합회(GOAD)도 창립하여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유기농협의회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괴산 서해그랑블가 위치한 괴산군은 2020년 대제산단에 영양원드파워(주), 첨단산단에 (주)아이티캠을 유치하는 등 민선7기 투자유치 1조6836억원을 달성해 백년 먹거리 경제기반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괴산군 역사상 단일규모 최대 규모의 투자유치인 ‘네페스’가 지난 8월 1차 준공을 완료 함으로서, 첨단산업단지가 청주-오창-괴산을 잇는 시스템반도체 후 공정 기술혁신 플랫폼의 한 축으로 성장할 기반을 마련하여 첨단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시스템반도체 업체인 네페스의 현재 고용인원은 21년 5월부터 본격 생산에 들어가면서 고용인원이 최대 1516명까지 확대되어 풍부한 수요를 아우르고 있는 지역입니다.

 

 

또한 괴산 서해그랑블가 위치한 괴산군은 관광·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테마형 관광산업 육성을 통해 전국적 관광지인 산막이 옛길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한 산막이 옛길 시즌2 사업으로 순환형 생태휴양길 조성과 모노레일의 민자유치 추진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맞는 청정 힐링 관광지로의 변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화양구곡 문화생태탐방로(42억) 조성을 완료하고, 달빛 품은 화양구곡길(34억) 조성사업과 화양동 선비 문화체험 단지(287억)가 공모사업에 선정돼 화양구곡의 리모델링을 통한 컨텐츠 구축를 시행하고 있으며2023년 중부내륙고속철도 괴산역 개통에 대비해 연풍새재 일원 관광활성화 종합개발계획 수립을 완료하고 수옥정 수변 산책로와 수변 생태공원, 모노레일 설치사업 등을 통해 연풍새재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할 수 있도록 군 면적의 76%에 달하는 산림을 적극 활용한 체류·체험 관광 인프라 조성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총 294억원이 투입되는 산림복합단지 조성 사업의 기본설계에 들어갔으며 성불산 산림휴양단지 명소화사업과 치유의 숲 조성사업도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어 테마형 관광산업 육성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괴산 서해그랑블 아파트가 조성되는 입지에 진행되는 다양한 개발 호재를 알아 봤습니다.

 


그 외에 자세한 사항은 하단 정보를 통해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괴산서해그랑블

#괴산서해그랑블분양가

#괴산지역주택조합

#괴산지주택조합원모집

#충북괴산지역주택조합

#충북괴산아파트분양

#충북괴산지주택

#괴산읍지주택조합원모집

#충북아파트분양

 

 

반응형